2008년 6월 19일

고객DW(DATA Warehouse) 구축과 활용

Data Warehouse와 DBM / CRM

Cashbag Biz. Model

DBM / CRM인프라

 

고객DW 구축 Technology

DW마케팅 정보 활용

 

2004. SK

 

자료보기

 

2008년 6월 17일

삼성생명 DBM, CRM사례

1. 삼성생명의 CRM

2. 고객 세분화(가치, 행동양식/니즈기반 세분화)

3. 성공적인 마케팅 모델 개발

4. 인프라 구축(DB통합)

5. ARM(우수자원 선별, 리크루팅)

자료보기

CRM과 인터넷마케팅의 응용전략 사례 (CRM과 Digital Technology)

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의 정의

2. CRM과정

3. CRM의 목표

4. 관계마케팅의 필요성(One to One Marketing)

    예제포함(예1, 예2)

5. CRM을 위한 자세

6. CRM의 성공 사례(Hertz, baby store)

7. 우수고객을 찾기 위한 방법

 

자료보기

KTF CRM의 전망과 과제

1. 이동통신 CRM현황

2. 이동통신 시장환경의 2003년 전망

3. 환경변화에 따른 2003년 이동통신 CRM추진 전망

4. 이동통신 CRM의 향후 추진과제

 

자료보기

 

Naver 태그: ,

2008년 6월 16일

CS 와 CSM

1. CS경영의 기본적 이해

2. CS경영의 목적

3. 서비스 마케팅과 CRM

 

KDMA CRM 2003

 

자료보기

 

SIX SIGMA경영혁신의 본질 및 특징

 

A. SIX-Sigma 경영혁신의 본질

1. SIX-Sigma 경영혁신의 본질

2. SIX-Sigma 의 정의 및 목표

3. SIX-Sigma 품질의 의미

4. SIX-Sigma와 불량율 관계

5. Sigma의 수준에 따른 불량율

6. SIX-Sigma 추진 효과

 

B. SIX-Sigma 경영혁신의 특징

1. 모토롤라 SIX-Sigma

2. GE의 SIX-Sigma

 

자료보기

 

Naver 태그: ,,

국내산업의 CRM도입 현황 및 과제

 

1. CRM도입의 필요성

2. 국내 CRM도입현황

3. CRM진단 방법론

4. CRM Consulting Process

 

KDMA CRM 2003

 

자료보기

2008년 6월 15일

다시 보는 로열티 프로그램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해 지는 가운데 각종 로열티 프로그램이 성행하고 있다. 과연 로열티 프로그램이 우량 고객 확보와 수익성 제고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고, 효과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의 성공 포인트를 짚어본다.

2002년 LG경제연구소 자료

자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