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9일

[고객만족 서비스 대상]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출처: 2010년 7월 28일 서울경제

오케이 아웃도어닷컴의 고객 만족 경영의 핵심은 온라인쇼핑몰과 직영매장에서의 쇼핑편의 및 문의, 불만 사항에 대한 빠른 피드백을 위한 시스템운영에 있다.

원문보기

콕 찝은 고객에게만 특혜... 핀셋마케팅

출처: 2010년 7월 27일 파이낸셜뉴스

최근 유통업계는 특정 타깃 고객을 공략하는 ‘핀셋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나눠주고 알리던 과거와 달리, 특정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는 것이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