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독립신문 2010년 3월 17일
ERP, CRM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준비 할 수 있었다는 ‘WHOZ’대표이사의 인터뷰 속에서 고객만족을 향상을 기반으로 한 성공의
롤모델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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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3월 18일
프로슈머 고객을 잡아라!
머니투데이 2010년 3월 18일
새로운 소비계층을 겨냥한 신종 서비스업이 대세인 가운데 이중 프로슈머(prosumer)는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제품을 개발 및 유통과정에 직접 또는 직접적으로 참여하여 기업가 마인드를 갖춘 능동적인 소비자의 존재로 변모하고 있다.프로슈머에 대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강점과 약 점등의 특성을 파악하여, 이를 적절히 활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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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소비계층을 겨냥한 신종 서비스업이 대세인 가운데 이중 프로슈머(prosumer)는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제품을 개발 및 유통과정에 직접 또는 직접적으로 참여하여 기업가 마인드를 갖춘 능동적인 소비자의 존재로 변모하고 있다.프로슈머에 대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강점과 약 점등의 특성을 파악하여, 이를 적절히 활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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