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2010년 5월 25일 경북일보
경북도교육청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고객평가엽서’를 이용하여 민원처리 접근성, 친절성, 정확성, 공정성, 신속성 항목에 대해서 평가와 건의사항들을 수렴할 예정이다.
원문보기
2010년 5월 25일
대림산업 e편한세상, 문자 상담 서비스 시작
출처: 2010년 5월 25일 조인스 머니&비스
대림산업은 자사 주택 브랜드인 e편한세상의 문자상담 서비스를 다음 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림산업 고객만족팀 이연수 팀장은 “문자서비스 시스템은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원문보기
대림산업은 자사 주택 브랜드인 e편한세상의 문자상담 서비스를 다음 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림산업 고객만족팀 이연수 팀장은 “문자서비스 시스템은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원문보기
대한통운, 고객서비스 혁신 위해 IT적극활용
출처: 2010년 5월 24일 파이낸셜뉴스
택배산업이 정보기술(IT)을 만나면서 고객만족도가 급상승 하고 있다. 대한통운은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휴대폰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배송 추적을 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다.
원문보기
택배산업이 정보기술(IT)을 만나면서 고객만족도가 급상승 하고 있다. 대한통운은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휴대폰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배송 추적을 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다.
원문보기
금융권 고객만족 강화 - 롯데카드
출처: 2010년 5월 20일 아시아투데이
롯데카드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2009년 고객만족 기획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고객지향 마인드의 확산을 위한 전사 CS발진대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 경영의 기반을 갖추가기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롯데카드는 국제표준화기구로부터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에 대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증(ISO27001)을 획득 하여 전자금융거래의 고객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세계적 수준임을 공인 받기도 했다.
원문보기
롯데카드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2009년 고객만족 기획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고객지향 마인드의 확산을 위한 전사 CS발진대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 경영의 기반을 갖추가기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롯데카드는 국제표준화기구로부터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에 대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증(ISO27001)을 획득 하여 전자금융거래의 고객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세계적 수준임을 공인 받기도 했다.
원문보기
카드사, 고객마음 잡기 위해 CS총력전
출처: 2010년 5월 18일 MT뉴스
신용카드사들이 CS(고객만족)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 중이다. 업계 경쟁이 가열되고 있어, 차별화된 CS전략이 없이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어렵다는 위기감에서이다.
원문보기
신용카드사들이 CS(고객만족)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 중이다. 업계 경쟁이 가열되고 있어, 차별화된 CS전략이 없이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어렵다는 위기감에서이다.
원문보기
SW업계도 모바일오피스 시장 주목
출처: 2010년 5월 16일 디지털데일리
최근 모바일 오피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 영역이 기업 업무 전반으로 확산되어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등 업무용 애플리케이션도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원문보기
최근 모바일 오피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 영역이 기업 업무 전반으로 확산되어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등 업무용 애플리케이션도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원문보기
새로운 베니건스 키워드 ‘고객맞춤’
출처: 2010년 5월 14일 이데일리EFN
베니건스가 메뉴개편 등 ‘고객맞춤’을 키워드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번 메뉴 개편 작업을 통해 메뉴의 구성을 알차게 하여 신규고객 창출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원문보기
베니건스가 메뉴개편 등 ‘고객맞춤’을 키워드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번 메뉴 개편 작업을 통해 메뉴의 구성을 알차게 하여 신규고객 창출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원문보기
고객들과 공정하게 만족을 주고 받아라
출처: 2010년 5월 01일 조선일보
최상의 CRM활동을 펼치기 위해서는 고객가치와 고객자산 가치를 깊이 이해하고,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혹시라도 두 가치 간에 불균형 상태가 발생하면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전사적으로 갖추어야 한다.
원문보기
최상의 CRM활동을 펼치기 위해서는 고객가치와 고객자산 가치를 깊이 이해하고,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혹시라도 두 가치 간에 불균형 상태가 발생하면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전사적으로 갖추어야 한다.
원문보기
피드 구독하기:
덧글 (At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