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켓팅을 위한 고객DATA
2. DQM을 통한 캠페인 성과 향상방안
3. 캠페인 활용을 위한 지원
4. 맺음말
생선은 생선장수에게, 과일은 과일장수에게 구매해야 싱싱한 것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CRM이나 DBM은 어디서?
CRM 서비스 관리
1. 기업에서의 서비스 시스템 도입 시 검토 및 준비사항
2. 서비스 시스템 도입사례
3. 서비스 시스템 소개
1) 싱글뷰(회원기본정보, 구매관련정보, 마케팅관련, VOC등)
CRM FOR SMB(http://www.crm4smb.co.kr)
1. 고객관리, DBM, CRM의 중요성
2. DBM과 CRM의 차이점
3. CRM 잘 되는 회사 Vs 안 되는 회사
4. 中규모 업체 CRM 현황
5. 중견기업의 CRM 활용 체크리스트
1) 우리 회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먼저 파악하자
2) 현재 중요한 영업전략의 우선순위는?
3) 고객정보 Data없으면 CRM없다. “고객인식”부터 시작해야
4) 분석CRM Vs 운영CRM
5) People, Process,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