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9일

한국인삼공사 콜센터 구축-공영DBM


공영DBM(대표 김정수 www.00db.co.kr)이 한국인삼공사의 고객상담 콜 센터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국인삼공사는 기존 아날로그 국선을 통해 대 고객 상담전화를 받는 업무를 수행하다가 CRM과의 연동을 통한 IP기반의 별도 컨텍센터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대 고객만족도 향상과 고객 DB의 신뢰성을 높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공영DBM은 대 고객만족도 향상과 고객 DB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 패키지인 모나크(Monarch) 시스템을 기초로 해 상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완료 했다.

김정수 공영DBM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기존 분산된 정보에서 오는 상담의 비효율성과 고객 대기시간의 적체 등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둔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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