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2일

[기획/2010, FMC&모바일오피스]“어떤 업무를 모바일 환경으로 전환할 것인가”... 기업들 고민

출처: 2010.08.12 디지털데일리

기업 핵심 시스템 중에 모바일화할 때 큰 효과를 발휘하는 대표적인 시스템은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이다. CRM을 모바일화 하면 영업담당 직원들은 사무실에 앉아서 업무를 처리하는 시간을 줄이고 고객과 만나는 시간을 늘릴 수 있다.그 동안 사무실에서 진행해야 했던 업무처리를 모바일에서 진행하면 되기 때문이다.


원문보기

프랜차이즈 기업입장에서 예비창업자 관리는 핵심

출처: 2010.08.10 엠티뉴스

우리는 흔히 고객관리프로그램을 말할 때 CRM이라는 용어를 자주 사용한다.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라고 용어는 고객관계관리를 의미한다.고객관리를 위한 관계적인 부분을 어떻게 잘 하느냐에 따라 고객은 충성고객이 되기도 하고 이탈고객으로 바뀌기도 한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