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2011년 4월 6일 조선경제
“지난 10년간 생산제품의 품질은 비약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 품질을 생각해보면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거의 다를 바가 없습니다” 서비스 품질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로 꼽히는 파라슈라만(Parasuraman) 마이애미 주립대학 교수는 서비스 품질의 문제점을 이같이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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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4월 6일
2011년 4월 3일
아는만큼 느끼고, 아는만큼 행동하고, 아는만큼 벌어들인다!
출처 : 2011년 3월 31일 MnB
온라인에서는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없다. 그래서 더욱 소비자에 대한 연구와 방문 고객에 대한 유입 통계분석이 중요하다. 이것만 잘해도 매출과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 도출과 합리적인 마케팅 비용 집행에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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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는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없다. 그래서 더욱 소비자에 대한 연구와 방문 고객에 대한 유입 통계분석이 중요하다. 이것만 잘해도 매출과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 도출과 합리적인 마케팅 비용 집행에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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