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5일

[NCSI / 초고속 인터넷] KT, 고객불만 줄이고 보상 늘리고 '이유있는 1위'

출처 : 2010년 3월 23일 조선일보

KT는 통신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후시설 교체 등을 통해 통신 품질에 대한 고객 불만을 줄여 업계 전체로 민원 발생율을 가장 낮게 하였다.

원문보기

“초기 구축비용 없이 ERP, CRM사용해 보세요”

출처 : 2010년 3월 21일 NEWSIS

중소기업청은 중소기업이 초기 투자를 줄이면서도 ERP나 CRM등 기업경영, 생산혁신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을 월 사용료만으로 저렴하게 활용할 수 있는 SaaS서비스에 대한 정보화 지원사업을 시범적으로 시작한다고 한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