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2010년 08월 31일 이투데이
경기침체에도 기발한 닉네임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기업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 제테크전문지인 월렛팝은 30일(현지시간) 기업들의 닉네임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 구축은 물론 감정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도 있다면서 최상의 닉네임을 갖고 있는 10대 기업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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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8월 31일
2010년 8월 30일
LG경제연구원 ‘스마트폰 시대의 스마트마케팅’
출처: 2010년 08월 24일 뉴스와이어
2009년 11월 아이폰의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스마트폰의 대중화 바람이 일고 있다. 단순한 문자 광고나 전자쿠폰을 제공하는 것에 그쳤던 기업들의 모바일 마케팅 역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인해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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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11월 아이폰의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스마트폰의 대중화 바람이 일고 있다. 단순한 문자 광고나 전자쿠폰을 제공하는 것에 그쳤던 기업들의 모바일 마케팅 역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인해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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